- 전문방제기사에 의한 서비스 실시
전공학과졸업자, KPCA기술교육 이수자
- 정확한 해충동정 파악
해충의 생태를 정확히 알고, 거기에 맟는 공법으로 처리.
- 정확한 시설진단
해충의 침입, 이동, 서식, 먹이를 구하는 장소 등을 정밀진단하여 방제 효과를 높이고 해충의 재발을 예방.
- 모니터링에 의한 관리
그냥 아무런 약제를 처리하는것이 아니라, 정확한 모니터링에 의한 장소별 해충별 서비스 실시.
- 도면화에 의한관리
그냥 열심히가 아니라, 어디에, 어떻게, 무엇을 서비스 하였는가를 도면화 하여 고객님께 보고.
- 챠트식 관리
고객시설에 발생하는 해충종류별, 장소별에 따른 추이도를 챠트화하여 보고 관리.
- 방제결과보고서 작성
월별, 분기별, 년간, 특별 방제결과보고서 작성 보고.
- 서비스 후 해충발생시 언제든 무료추가 서비스 실시.
- 무료 추가 서비스를 2~3회 실시하여도 문제해결 안되면 환불.
- 해충 문제가 해결이 안되는것은 당연히 환불!!! 서비스가 불만족 스러워도 환불.
- 고객시설을 담당하는 서비스맨 스스로가 고객시설에 대해 스스로 자체경보를 발령하고, 무료추가 서비스를 실시 : 만일, 고객시설을 담당하는 서비스맨이 자체경보를 발령하지 안았는데 고객시설 해충문제 발생시 서비스맨 인사고가 불이익.